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비즈니스

홍대에서 커피 한 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 20.

홍대에서 커피 한 잔

주말에 홍대에 다녀왔습니다.^^
역시 대학생, 커플 등 젊은 사람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ㅎㅎ

몸을 녹이기위해 빌리프(belief)라는 카페에 들어갔어요.

따뜻한 가게 안과 커피의 향기로 가득~

카페 빌리프는 수제 로스팅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로스팅 룸도 따로 있더라구요.

커피 맛도 내부도 정말 괜찮았던 카페였어요.

다음에 홍대에 다시 오게되면 또 가지않을까 싶네요ㅎㅎ

 

 

컵이 정말 귀여워서 한 컷찍었어요ㅎㅎ

날씨가 추워서 핫한 걸 마실까했는데

막상 아이스를 마셨지만 시원하게 잘 마신 것 같아요ㅋㅋ

케잌도 주문했는데, 이 곳은 커피전문점이라서 그런지

디저트가 많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이 곳은 커피뿐만아니라 마카롱으로도 유명하다고합니다.

그 날은 너무 달달한 걸 많이 먹었기 때문에 마카롱은 넘어갔어요ㅠ

언제 다시오게되면 마카롱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홍대에서 맛있는 커피로 여유로운 시간 보내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