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맛집

사당역맛집 줄서서먹는 베스트 2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2. 28.

사당역맛집 줄서서먹는 베스트 2

 

사당역맛집 줄서서먹는 맛집들이 있다고 하길래

이번 주말 가족들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사당역은 사실 고깃집 술집이 많은터라

별 기대하지 않고 다녀왔는데 정말 맛있는 곳들이었던 것 같네요^^

 

애들도 맛있고 잘 먹었고 저도 잘 먹고 온 것 같습니다

둘다 고깃집이지만 분위기도 좋고

맛도 깔끔하니 참 괜찮았던 곳들인 것 같네요

 

이가화로 2호점

 

 

깔끔한 구이들이 맛있었던 이가화로 2호점

고깃집임에도 실내가 굉장히 깔끔하고 냄새가 안나서 좋았던 곳입니다

꼼장어와 갈매기살이 맛있었던 사당역 맛집

 

 

주문한 꼼장어와 갈매기살이 나오고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쫄깃쫄깃 맛있었습니다

 

 

지글지글 숯불위에 얹어주니 오그라들면서 익어가는 꼼장어들

갈매기살도 옆에 올려주고... 열심히 구워주었습니다^^

저희 딸은 꼼장어 처음 먹어보는데 먹어보더니 소스에 찍으면서 맛있다구 잘 먹네요

 

 

갈매기살을 먹고난 후에 주문한 소세지와 닭발

소세지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서 주문을 했는데

의외로 양도 굉장히 많고 살짝 매콤한게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와 마누라를 위한 매운 닭발~

아이들으느 맛있는데 매워서 많이는 못 먹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소주 한잔과 함께 맛있게 잘 먹고 온 것 같습니다

 

가족외식으로도 괜찮고 술자리로 가기고 괜찮은 것 같은 이가화로 2호점

가게도 깔끔하고 음식들도 맛있는 괜찮은 곳인 것 같네요

 

 


로스트 인 사당

 


로스트 인 사당은 친구들과 사당역에서 술한잔

하며 들린 곳입니다 이번에 새로 생겼다고 하길래

한번가보자 싶어서 다녀왔는데 결과는 정말 맛있게 먹고 온 것 같네요


가게도 넓고 분위기가 정말 독특하고 이색적이고

바베큐와 전골 맛이 정말 괜찮았던 곳인 것 같네요^^

 

 

이게바로 로스트 인 사당의 바베큐

차례대로 목살 삼겹살 오리훈제 떡갈비와 고구마 수제소세지 새우

그리고 야채꼬치까지 구워먹는 재미가 있는 아이들이었습니다

 

 

불판위에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주고

바베큐 사실 뭐 별거있나 싶지만 꼭 한번 드셔보시길

정말 너무나 맛있는 바베큐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전골까지 육수를 부어서 맛있게 먹고

전골에는 불고기와 낙지 새우 만두 20여가지의 재료가 들어갔다고합니다

전골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끓이면 끓일수록

진해지는 국물맛에 바닥이 보일정도로 먹고 왔던 전골^^...

 

샤브리 샤브샤브

 

 

샤브리 샤브샤브는 정말 가게도 깔끔하고

맛도 담백하니 괜찮았던 샤브샤브집인데요

꽤나 유명한 맛집인 것 같아서 다녀왔는데

정말 재료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던 식당인 것 같아요

 

 

깔끔한 상차림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모둠코스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1인씩 상차림이 나와서 제 입맛에 골라서 샤브샤브 먹을 수도 있고..

 

 

샐러드와 탕수육도 정말 맛있었어요^^

육수가 끓는 동안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빛깔좋고 너무 신선했던 등심과

각종 해산물들..정말 이것저것 많이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ㅎㅎㅎ

 

 

샤브샤브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구해요

열심히 읽고 따라서 해먹었는데 확실히 더 깔끔하게 맛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버섯도 넣구..ㅎㅎ

이것저것 넣어서 먹는데 맛있었어요^^

 

 

 

마지막 식사로는 저는 김치우동을 선택했어요~

우동도 먹고 나니 후식으로 복분자와 아이스크림 중에서 선택할 수 가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있어서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달달하니 맛있어요^^

 

 

사당역 맛집으로 들리기 좋은 맛집들

모두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곳들이라서

술한잔 하거나 외식으로 가기 좋은 맛집들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