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맛집

한강 유람선 뷔페와 63빌딩 파빌리온은 이엠크루즈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5. 13.

한강 유람선 뷔페와 63빌딩 파빌리온은 이엠크루즈 


한강 유람선 뷔페와 63빌딩 파빌리온 이용하실분들~

저렴하게 이용할수있는 곳을 알게되어서 소개시켜드려보려구요 ^_^

저는 한강유람선뷔페나 63빌딩 파빌리온 갈때면 이엠크루즈를 이용하는데요 

패키지도 다양하고 가격까지 저렴해서 참 괜찮더라구요 

가족나들이나 데이트코스로도 굿굿이구요~~


요건 제가 전에 한강 유람선 뷔페에서 먹었던 음식들이에요 

종류도 다양하고~ 초밥이나 육회까지 없는게없었어요ㅋㅋㅋ

보쌈도 넘넘 맛있었구요 

라이브음악과 맛난음식과 함께하니 더 좋더라구요 ^_^

디저트까지 완벽!! 맛있게먹고왔어요ㅋㅋㅋ



야경도 너무 멋있구요~
강 한가운데서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고있자니..

영화속 주인공이 된기분??ㅋㅋㅋ



반표대교 무지개분수와 라이브 공연까지!
가수분께서 선곡센스가 아주좋으셨어요 

노래실력도 너무 좋으시고~ 분위기정말 좋았네요 


다음은 63빌딩 파빌리온입니다 


 63빌딩 파빌리온 가격부터 알려드렸구요 

유람선이나 63빌딩 빅3 관람권까지 패키지로있으니까 더 실속있는 나들이를 할수가있더라구요 

63빌딩 빅3는 스카이아트,씨월드,아이맥스 3가지를 이용할수있는 관람권이구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가족나들이로정말 안성맞춤인것같아요 

가격대도 훨씬 저렴하구요



 7가지 코스와200여가지의 요리를 선보이고있다는 63파빌리온~


요런 뷔페같은경우에는 음식종류가 너무많기떄문에 한가지음식이라도 소홀할수가있는데 

 정말 하나같이 너무 맛있었구요 

일식이나 양식, 한식까지 정말 없는게없었어요 

스테이크도 수준급!ㅎㅎ



스시같은경우에는 즉석에서 직접 만들기떄문에 더욱 신선하게 먹을수있었습니다


가족단체룸 12인부터 100룸까지 정말 다양하게 준비가되있더라구요 

단체모임하기에도 더할나위없이 좋은것같아요 


좀더 자세한 사항은 이엠크루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좋을것같네요 


한강 유람선 뷔페와 63빌팅 파빌리온 이용하실분들 이엠크루즈 추천드립니다^_^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