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맛집

안면도여행코스 My Best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5. 30.

안면도여행코스 My Best



요새 날씨가 너무 후덥지근하고 더워서 

가까운 바닷가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안면도여행코스 선택잘한것같아요 

볼것도많고 먹을거리도 많아서 즐거운 나들이를 할수있었던것같네요 

휴게소부터 서해대교까지 탁트인 풍경이 너무좋았네요 

가시는길에 행담휴게소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릴께요



첫번째 안면도여행코스로 소개해드릴 삼봉해수욕장

갯벌체험도 무료로할수있고 

멋진낙조도 감상할수있는곳인데요 

탁트인 모래사장이 정말 멋있어요




아름다운 해안사구와 소나무숲,해변이 조화를 이루고있는 곳^_^

소나무숲 사이로 차가드나들수도있고 

산책코스로도 아주 좋아요 




다음 안면도여행코스

백사장항과 드르니항을 잇는 해상인도교입니다

삼봉해수욕장에서 5분정도 거리에위치하고있는데요 

저녁부터 켜지는 조명이 정말 예쁘다고하더라구요 

저는 낮게 들렸는데도 참 좋았어요



관광객들이 많이찾는곳이다보니

주차장도 잘 되있구요



개통한지얼마 안된다리인데

벌써부터 관광객들로 북적북적하네요 

추천드리는 안면도여행코스 해상인도교!




꽃게배도 드나들고

수협공판장도있어서 해산물구입도할수있었어요

알이 꽉들어찬 암꽃게와 새우,조게,개불,멍게 등등 


다음 안면도 여행코스는 
고남패총박물관이에요 
일반인은 1200원 어린이는 700원 입장료를 내고 구경할수있는데요
신석기시대와 청동기시대에 조성되었던 
패총유적들을 구경할수있습니다



규모가 큰 박물관은 아니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아이들과 들리면 더 좋을듯해요 ^^



아이들을위한 체험부스도있구요



다음은 안면도맛집 리뷰입니다 
유명한맛집이라고하던데
안면도여행코스로 많이 추천을하길래 한번 다녀와봤어요 



가게도 크고 주차장도넓구요 

제가 갔을떄는 한산한편이였는데

휴일에가면 웨이팅은 기본이라고하네요 

게국지와 간장게장이 맛있는곳입니다^^



게국지는 1박2일에 소개되면서부터 유명해졌는데요

일부지역에서만 전해내려오는 태안지방의 향토음식이라고해요 

젓갈과 해산물,무,김치,꽃게 등등 

푸짐하게 들어가요ㅋㅋ



꽃게도 정말 큼직하고 먹음직스럽네요 

모두 안면도에서잡은 싱싱한 꽃게들이라고하구요

밑반찬까지 국내산재료들만 쓰는것같더라구요 



간장대하장도 한번 시켜봤습니다^^




통통하게 살이오른 새우..

꼬들꼬들 씹는맛이 일품이네요 

싱싱해서 그런지 비린맛도 안나구요..굿굿!




간장게장도 정말 맛있습니다

여기 간장게장이 맛있기로 유명해서 

포장주문도 많이들해가더라구요 

저도 나올때 몇마리 포장해왔어요 



게딱지에 밥도비벼먹구요 

게장에 비벼먹으라고 김가루밥이 따로나와서 더 맛나게먹었습니다 



깨끗하게 밑바닥까지 싹싹긁어먹었어요ㅋㅋㅋ

추천드리는 안면도맛집 해송꽃게집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742

041-673-5363




다음은 꽃지해수욕장에 들렸습니다

낙조가 아름답다고해서 

일부러 느지막하게 들렸는데요 

썰물떄는 할미할아비바위까지 걸어가볼수도있어서 더 좋은것같습니다



우리나라 3대낙조포인트로도 유명한곳이죠 




뭔가 달력에서 많이본듯한 익숙한 풍경ㅋㅋㅋ

안면도에 몇번 와봤지만 낙조를 구경한건 처음인데 정말 멋있네요


안면도 여행코스 간단하게 소개시켜드려봤구요 

후덥지근한 날씨 시원한 바닷가 나들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