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맛집

신세계백화점에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6. 4.



엄마랑 신세계백화점 들렸다가 

치킨을사왔는데 다 식어서 맛이별루네요ㅠㅠ

그래도 튀긴것보다는 몸에훨씬좋고

고기도 쫄깃해서 다먹긴 다먹었습니다ㅋㅋㅋ

닭은어떻게해서 먹어도 맛있는것같아요 

버릴데도 없구요+_+


그나저나 원래 센트럴 신세계 지하에

맥도날드도있고 영풍문고도 있고 했는데

오랜만에가보니 맥도날드도 사라져있고 

영풍문고는 반디앤루니스로 바껴있더라구요 

다른 점포들도 다 신세계스러운??걸로 새로오픈해있고ㅋㅋ

뭔가 어색한 기분이들었습니다


초등학생때부터 밥먹듯 다녔던 곳인데

낯설게 변해버려서 좀 아쉽기도하고 그랬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