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서울 대학로 연극 정말 추천하고싶은 세가지 베스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6. 20.

서울 대학로 연극 추천추천드리는 세가지!!
대학로연극 뭐봐야될까 고민하고계신분들을위해서 

간단하게 3가지 추천드려볼꼐요ㅋㅋㅋ

최대한 호불호갈리지않고 재밌게볼수있는 연극들위주로~~~

서울 대학로 연극 

시크릿


첫번째로 추천드리는 연극 시크릿!!

휴먼코미디물인데요 

개그코드도 과하지않고 결말도 정말 마음에들었어요 

특히 커플분들께 추천추천드리는 연극이네용ㅋㅋㅋ



배우분들 다들 한연기하시구요~~
이쁘고 잘생기셔서 더 잼게보고온것같아요..ㅋㅋㅋㅋ

정신병동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랑이야기를 다룬내용인데요 

첨에 로맨스라고해서 친구한테 안보러갈꺼라고 막그랬는데

친구보다 제가 더 잼게보고나왔다는...



관객들이 참여할수있는 애드립같은것도 많이 치시구ㅋㅋ

비서실장 진짜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

개그맨하셔도될듯ㅋㅋㅋ



후반가서는 감동의쓰나미가..ㅠㅠ

여운이 많이 남는 연극이였습니다







서울대학로연극

이솝야화


요새 마녀사냥 핫한테

마녀사냥 잼게보시는분들이라면 이솝야화도 맘에드시지않을까..?싶네요ㅋㅋㅋ

코믹연극좋아하신느분들께도 추천추천!!!



1막2막으로 나뉘여서 진행되구요 

이솝야화를 패러디한 풍자극과

무인도에 떨어진 스님,목사,광신도에대한 이야기도 정말 웃겨요 ㅋㅋㅋ



등장인물이 다양하게나오니 

심심할새없구요~

배우분들이 넘 능글맞게 연기해서 더웃겼네요ㅋㅋㅋ



특별한 스토리와 심오한주제가있다기보다는

정말 웃음으로 힐링할수있는 연극이라고할수있겠어요!

배꼽잡고 빵빵웃고싶으신분들 이솝야화 추천추천ㅋㅋ





서울 대학로 연극

수상한형제!!


현대판 홍길동전이라고 보면될것같은데요 

요것도 정말 호불호갈리지않고 남녀노소 즐길수있는 연극같아요ㅋㅋ

여주인공 성격도 털털하니 맘에들고~


도둑형제도 귀욤귀욤해요 매력만점!!
애드립도 정말 잘치시고 

극본도 되게 잘짜여진느낌??

교훈도느낄수있고 뭔가 보고나서 얻은게 많았던 연극이네요 




처음에 제일멀리서온사람한테 선물도 주고 그래요 ㅋㅋㅋ

지방에서 서울 대학로 연극보려구 올라오신 관객분이 은근 많더라구요 ㅋㅋ

처음 오프닝떄하는 이벤트 놓치지말고 선물사수합시다!!!ㅋㅋㅋ



서울에 괜찮은 대학로 연극 추천추천 드려봤구요 

서울 대학로 연극 뭐볼까 고민되시는분들 간단하게 참고해보세요!!


요새 글올리는데 쌈닭들이 넘 많아서 멘탈이 바스라질라고한다니까용..ㅜ

주관적인 평이니 태클은 걸지마시구~ 대학로 연극의 매력에 푹 빠져보아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