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추억의 명작 만화책 키다리아저씨..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7. 17.



추억의 명작 만화책 키다리아저씨..


한창 교육만화책이 흥할때 구매했던 키다리 아저씨에요 

집에 키다리아저씨말고 폭풍의언덩이랑 제인에어,비밀화원 등등 꽤많이있었는데

버린건지 잃어버린건지 ~찾을수가없네요 

그러고보면 정말 집에 포탈이 열려있는건 아닌가 그런 의심도들도ㅜㅜ

안그래도 최근에 40만원주고산 PMP와 구두도 사라졌거든요..

이사하면서 짐정리하면 나올까 싶기도한데 만약에 안나오면..정말 슬플것같습니다ㄸㄹㄹ


암튼..추억의 명작 만화책중 제가 제일 재밌게봤던 

키다리아저씨에요 ~그림도 깔끔하니 귀엽구 참 재밌게읽었네요

저도 이제 나이가 들어서 다시 읽지는 않는 만화책이지만 

그렇다고 버리긴 아깝고~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