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맛집

태안 게국지 맛집 있는 그대로 맛보기

by Onmir Marketing 2014. 8. 23.

이제 드디어 가을이 다가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늦여름 맞이 가족들과 안면도로 바다여행갔다왔어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다 같이 시간을 보내니까 너무 좋았어요ㅎㅎ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출발하기전에 열심히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1박 2일에도 나왔다고 하길래 태안 게국지 맛집 찾아서 게국지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어느집에 가야할까 고민했는데 찾아보니까

태안 게국지 맛집 해송꽃게집을 추천하는 곳이 많길래 이곳으로 갔다왔어요^^

 

 

 

인기맛집이라서 사람들이 많았지만 주차공간이 많고해서

주차도 편하게 했고 식당도 넓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먹고 왔어요~

 


 


 

 메뉴판을 보니 남편이 한방 간장게장이 먹고싶다고 해서

대하장이랑 게국지와 함께 시켰어요

반찬들이랑 메뉴가 빨리 나오는 편이더라구요~

간장게장 게딱지에 비벼먹는 백반그릇이 함께 나왔어요


 



 

 

그리고 제가 평소에도 좋아하는 버섯볶음!

역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서비스 반찬으로 나오는 양념게장이에요

매운걸 원래 잘 못먹는데 적당히 매콤하니 맛있어서 

다음에 오면 양념게장으로 먹어보고싶네요^^

 


 


 

 

젓갈들이랑 밑바찬들이 여러가지 나오고 모두 맛있어서 좋았어요

애들이 특히 굴젓을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밥에 싹싹 잘 비벼먹었어요~

 

 


 

 



아주 먹음직스러운 대하장이에요

아들이 새우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데

나오자마자 한마리 덥썩 먹는데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비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애가 잘 먹는 걸 보니까

간이 잘되고 비리지도 않았던 것 같아요ㅋㅋ






 


남편이 먹고싶어했던 한방 간장게장~

요즘 더운 날씨에 땀 뻘뻘흘리며 고생하는 모습보면서 맘이 아팠는데

한방 간장게장 먹으면서 몸 제대로 챙기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ㅎㅎ

평범한 간장게장과 다른 맛에 끌려서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살도 많아서 더욱 굿!

 







드디어 게국지 등장!

무슨 맛일지 굉장히 기대했는데 역시나~정말 맛있었어요!^^

 우선 양부터가 푸짐하니 최고였구요

냄새가 진짜 좋아서 입맛이 마구 살아나더라구요

요즘 식욕이 없어서 입이 짧아졌는데 게국지 덕분에 밥한공기 뚝딱했어요ㅎㅎ 

 

 

 

 

큼지막한 게한마리에 김치까지 함께하니 금상첨화네요

국물이 얼큰하니 매운 걸 못먹는 저도 이날만큼은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엇보다도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는 모습보니 무척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또 한번 찾아오고싶네요!ㅎㅎ 

이번 여름 안면도와서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재밌게 즐기고 온 것 같아서 좋았어요~


태안 게국지 맛집으로 맛있게 먹고 온 해송꽃게집

갠적으로 다음에 또 여행을 온다면 여기 또 들려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