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비즈니스

이벤트로 받은 젤리데이

by Onmir Marketing 2014. 10. 23.

 

 

팀플때문에 일찍 학교를 갔는데

친구가 학교 광장에서 젤리를 나눠준다고 해서

뭔가 하고 봤더니

중간고사로 지친 학생들을 위해서

이벤트성으로 크라운에서 젤리데이를 나눠주더라구요~

저랑 친구들이 갔을때는 이미 줄이 엄청 길어서

수업 늦을까봐 못했어요ㅠㅠ

그러다가 수업끝나고 3시간 우주공간시간에

친구들이랑 같이 줄서서 참여했어요ㅋㅋㅋ

 

탄력!!이라고 외친 다음에 어떤 기계안에 손을 넣고

공을 잡아서 거기 공 색깔로 젤리맛을 정해서 나눠주는데

제 친구는 초록색공을 뽑아서 젤리세트를 받았어요!!

거기다 sns에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맛별로 또 나눠주더라구요~

친구들이랑 인스타에 올리고 제일 3봉지 또 받아서 

총 4봉지씩 들고가는데 은근히 뿌듯ㅋㅋㅋㅋ

평소에 초콜릿은 좋아해도 젤리는 잘 안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친구들이랑도 나눠먹고 집에서도 심심할때 먹으려고

고히 모셔뒀어요ㅎㅎ

이런 이벤트 많이많이 했으면 좋겠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