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맛정보

학교축제 AOMG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1. 6.

 

 

한달전쯤에 대학교축제기간이여서

굉장히 뜨거웠었죠~~
제 친구들도 여기저기 구경다녔었는데

저도 저희 오빠네 학교 축제를 갔었어요!
오빠가 과학생회를 하고있기때문에

친구들이랑 가면 서비스를 많이 주겠다는 소리를 듣고

망설임없이 과동기들이랑 같이 학교 끝나고 갔다왔어욬ㅋㅋㅋ

오빠네 과에서 운영하는 주점에 가서 처음에는

술이랑 음료수랑 파전 조금 시켜서 계산하고

좀 기다리니까 오빠가 와서 더 먹고싶은거 없냐고 하더라구요

그때부터 먹고 싶은거 이것저것 시켰어요..ㅎㅎ

콘치즈도 먹고 제육볶음도 먹고

파전도 한번 더 리필하고 거기다 과일막걸리까지~ㅎㅎ

오빠가 학생회하니까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이야기하면서 술도 마시고 안주도 먹고~

시간보내니까 주점 바로 앞에 있는 무대에서

초대가수들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누군가 했더니!!!

AOMG!!!!!!!!!

사실 힙합가수들 잘 모르는데

여기에는 다들 노래 하나쯤은 다 아는 가수들ㅠㅠ

쌈디랑 그레이, 로코까지ㅠㅠ

오빠한테 인사하고 바로 무대쪽으로 가서

자리잡고 열심히 놀았어요~

역시 힙합이 신나는 분위기로는 짱이더라구요!
쌈디가 나왔을 때는 정말 분위기 최고!!
다같이 노래 따라부르고 손도 흔들었어요

끝나고 나서 집가면서 친구들이랑 이야기하는데

진짜 가길 잘한것같다고 좋아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