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삼삼이네 생고깃집 잠원점에서 삼겹살 먹었어요. ㅋㅋㅋ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6. 1.

삼삼이네 생고깃집 잠원점 ^^ 

 

 

오늘 친구와 함께 삼삼이네 생고깃집에 갔다 왔습니다. ㅎㅎ

 

워낙 잘 알려진 곳이라 두 말 않고 쑝~~

 

사무실 근처라 가로수길 지점도 몇 번 가서 익히 알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 잠원점에 들러 고기 한 점에 술 한 잔 꿀꺽~~ 먹으러 들어갑니다.

 

 

 

역시 돼지고기에 소맥이죠....

 

그리고, 부추와 김치를 곁들여 먹으면 더할 나위가 없네요.  

 

마지막에 밥을 비벼서 볶아 먹는 재미는 당연히 해야 할 과정....^^

 

 

 

 

 

 

 

삼삼이네가 이렇게 오래된 곳인 줄은 잘 몰랐습니다.

 

가로수길에 갈 때만 해도 그냥 가격이 저렴하다 싶어서 들락날락 했는데

 

막상 이곳에 와서 벽에 붙어 있는 문구를 보니 꽤 오래된 곳이네요.

 

2002년부터라면 거의 15년이 되었다는 건데.....

 

그러면 원조라는 말을 붙여도 될만큼 시간이 흘렀다는 얘기네요.

 

대단합니다 ~~  

 

 

 

가게 문을 열자마자 지나가시던 분들이 가격표를 보고 우르르 들어갑니다.

 

"거,,,참 되게 싸네"

 

제가 보기에도 이 정도 가격이면 굉장히 싼 게 맞습니다.

 

국산 냉장고기를 이 가격에 맞추기가 만만치 않거든요.

 

 

남기지 말고 많이 드세요...??

 

 

저에게 어울리지 않는 말입니다.

 

 

남긴 적도 없지만 없어서 못 먹는 먹방입니다. ㅋㅋㅋ

 

 

 

 

상큼한 반찬 보세요.

 

눈과 마음이 벌써 배고파집니다.

 

 

 

 

 

이 녀석 피부색이 깔끔하죠?

 

흰 지방과 근육질이 어우러져 맛깔나게 보입니다.

 

 

 

지글지글 보글보글

 

색깔아...변하거라....

 

 

 

 

사람들이 조금씩 몰려들기 시작합니다.

 

웅성웅성

 

 

 

아....못 참겠네요..

 

 

 

 

 

제가 지니고 있는 G4로 동영상 한 장 찍었습니다.

 

아...땟갈 좋다.....

 

 

그죠?

 

 

입안에서 침이 고여 냇물이 됩니다.

 

밖으로 흐르면 바보되는데....ㅋㅋㅋ

 

 

 

 

친구가 한 점을 건네네요.

 

뭐...마다 할 일 없죠.

 

 

 

 

 

아니...이거 G로 찍어도 사진 잘 나오네요....

 

근사합니다....

 

 

자아....위하여~~~~

 

소주 한 잔, 맥주 한 잔....

 

 

소맥 말아 입안에 한 잔 털어 넣으면서 고기 한 점을 쏘옥~~~

 

 

 

 

 

여기서 빠지면 안 되는 볶음밥

 

 

 

 

 

아....맛있게 잘 먹었네요.

 

 

음냐~~~~

 

 

엄청 배부르네요....

 

 

 

삼삼이네 생고깃집 잠원점 위치 (네이버에서 검색해도 나옵니다)

 

하지만...적어 드립니다....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91길 16 (한양빌딩 1층)

 

 

전화번호 02-3446-3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