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비즈니스

홍대 맛집 화룽에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 20.

홍대 맛집 화룽에서~

 

사전에 알아본 홍대 맛집 화룽

저녁에는 화룽에서 고기를 먹었어요.

너무 배고팠던지라 고기 구우면서

공기 밥대신 젓가락 비빔밥이라는 밥 메뉴가있는

날치 알이 들어있는 정말 맛있었던 비빔밥을 먹느라

전체 컷 밖에 찍지못해 아쉬운...ㅠ

 

고기는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그래서 시키고 또 시키고...

돼지가 된 기분...다이어트 시작할려 했는데 결국

포기하게만든 고기였어요ㅋㅋㅋㅋ

 

반찬? 같은 걸로 날치알과 김이 나오는데

고기와 날치알을 함께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화룽에서 맛 볼수 있는 날치쌈싸먹기였습니다.ㅋㅋ

 

화룽에서 고기먹고 난 후로 화룽 고기중독에 빠진...

아! 홍대 화룽으로 가실려면 7번 출구보다 8번 출구가 더 빠른 것 같아요.^^

홍대화룽에서 맛있는 식사하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