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맛집

화이트데이 공략은 무엇으로 할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2. 25.


화이트데이 공략은 무엇으로 할까?


발렌타인데이가 지나가고~
화이트데이가 얼마안남았는데요ㅎㅎ

커플분들 화이트데이 공략 어떻게 세우고계신가요?


제가 정말 데이트코스로 추천드리고싶은 곳이있어서

간단하게 포스팅 남겨봅니다


바로 '한강 유람선'인데요 

이엠크루즈에서 화이트데이 연인크루즈 이벤트를하더라구요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하시면

정말 파격적인가격에

한강유람선을 탑승하실수있습니다^^




한강유람선 가격 

대인 22000원 청소년 17000원 소인 15000원 

럭셔리한 한강유람선에서 

야경을 구경할수있는 흔치않은 기회죠^^



또한가지!! 

그냥 야경을 구경하는게아니라

경품행사도 진행을 한답니다

야경도 구경하고 경품도 받고!

최고의 화이트데이 공략아니겠어요?ㅎㅎ




아름다운 한강의 야경과 

로맨틱한 유람선위에서의 경품이벤트..



경품 중에선 다이아몬드 커플링까지있으니...

이보다 더좋을수가없을것 같네요^^


특별커플 1쌍에게는

프로포즈 이벤트까지 해준다고합니다

한강유람선 위에서의 프로포즈라니..넘 로맨틱하네요ㅠㅠ 



푸짐한 경품과 재밌는 레크레이션까지..

화이트데이는 한강유람선에서 보내세요!


사전예약시 정말 저렴한가격으로 탑승하실수가있답니다~

http://www.emcrui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