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맛집

사당역맛집 베스트10 오빠랑 가면 정말 좋겠는데...ㅋㅋ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6. 4.

오빠랑 가기좋은 사당역맛집 베스트10 추천드려봐요 

데이트코스로 괜찮은 사당역맛집들인데

저도 다녀와보니까 확실히 분위기도좋고 맛도괜찮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에는 다 이유가있는듯...ㅋㅋㅋㅋ

간단하게 포스팅해볼께요^^




첫번째 사당역맛집 이가화로~

참숯에 구워먹는 꼼장어가 기가막힌곳이에요 

원래 꼼장어가 비린맛이 좀 강하다보니

잘안먹었는데 사당역에 이런곳이 있다는걸 알게된후로는 

가끔 꼼장어랑 이슬이 한잔딱!하러 자주갑니다ㅋㅋ


테라스에서 고기구워먹으면 나름 운치도있고~
실내 인테리어도 전체적으로 원목느낌에 깔끔한 분위기라서 좋아요




고깃집인데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점심식사하기에도좋고 

수제 소시지나 계란찜도 정말추천드리는 메뉴에요 

잔치국수도 나쁘지않구 

가게가 크다보니 회식장소로도 인기좋나봐요


2층도있는데 2층은 좌식테이블이구요 

테라스좌석이랑 1층테이블, 단체룸까지 합하면 정말 큰것같아요 




꼼장어말고 갈매기살이나 닭발,쭈꾸미도있는데요 

오빠는 꼼장어보다는 갈매기살이 더좋다하더라구요 




숯불에 구워먹으니까 참숯향이 솔솔나는게

고기맛을 더 살려주는듯해요ㅋㅋㅋ

화력도 엄청세서 금방구워먹을수있습니다 



갈매기살도 도톰하니 식감이 아주좋아요ㅋㅋㅋ




꼼장어와 갈매기살,닭발, 쭈꾸미

일명 꼼갈닭주ㅋㅋㅋ

오빠랑 가기좋은 사당역맛집 추천추천드립니다ㅋㅋ


02-598-9229





마지막은 로스트인사당이에요 

위에말씀드린 샤브리샤브샤브와 같은 건물에있는곳인데요 

여긴 바로저번 주말에 다녀왔던곳이에요 

생긴지얼마안된곳인데 손님들한테 인기굿굿..

인테리어가 정말 독특하고 좋거든요 




초벌훈제되어나오는 바베큐를 맛볼수가있구요 

바베큐세트에 떡갈비와 오리훈제,삼겹살,새우,소세지 등등 

다양한 고기를 한번에 먹을수가있어서 더 좋아요 



특히 오빠랑 가기괜찮은 이유가

고기가 한번 익혀서 나오기때문에 옷에냄새가 안베더라구요 

연기가 거의안나요ㅋㅋㅋ



암튼 레스토랑분위기에 

곳곳에 팝아트들이 걸려있어서 너무 무거운 분위기도아니고 

정말 괜찮은곳입니다



훈제되어나오는 바베큐라 기름기도 쏙 빠져서나오구요 

굽는시간도 얼마안걸리고~ 굿굿ㅎㅎ



소스도 3가지나 나오고~

전골도 잘한다고하던데 다음에는 오빠랑 전골 도전해봐야겠어요!ㅋㅋㅋ


587-9250





사당역맛집 베스트10 간단하게 먼저 세곳만 추천드려봤어요 

사당역 맛집 찾으시는분들 참고하심좋을것같네요~

분위기도 깔끔하고 맛도 좋았던 곳들입니다^^

그럼이만 포스팅 마칠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