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사당역맛집 근처에선 이집이 최고야!!

by Onmir Marketing 2014. 7. 5.

제가 자주가는 사당역맛집들~

사당역 맛집 근처에서는 이집이 최고야 싶은 맛집들 한번 생각해봤는데요

저는 고기를 정말 좋아해서 가끔 고기먹으러 사당역쪽에 가곤하는데
이쪽은 정말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은 고깃집들이 많은 것 같아요ㅎㅎ

 

사당역 근처에서 정말 이곳만한 곳이 없다 싶은 맛집

로스트인 사당과 이가화로

둘다 고깃집인데 깔끔하니 정말 맛있는 곳들이랍니다^^

그래서 오늘 추천 포스팅 한번 작성해보려구요ㅎㅎ

 

로스트인사당 
 

사당역 바베큐하우스인데요
바베큐가 진짜 고소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가게도 분위기 좋고 깔끔하구
맛나게 먹고 올 수 있는 곳 같아요
 
사당역 대교눈높이 건물앞
샤브리샤브샤브건물 지하에 위치하고있는데요
입구가 2개있어서 좀 헷갈릴수도 있겠더라구요ㅋㅋㅋ

 


내부도 굉장히 넓고 쾌적합니다
인테리어도 세련됬구요.. 여자들이 좋아할것같은 분위기

빈티지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랍니다

 

특히 물잔이나 디테일들이 정말 세련되었어요~

불판도 완전 깔끔하고 들어가자말자 만족스러웠던 곳ㅎㅎ

 


바베큐하우스이기때문에
고기가 한번 훈제되어서 나오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연기도별로안나고 냄새도 적어요

빨리 익고 고기들이 보들보들 고소합니다ㅎㅎ

 

 

연기도 덜 나고 냄새도 덜나서 너무 좋아요

훈제되어 있어서 고소하고 익혀 먹기만 하면 되니까 편하더라구요

 


분위기있으면서 세련된 사당역맛집
찾으시는분들한테 추천드리고싶은 로스트인사당!

갠적으로 회식이나 데이트로 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로스트인사당 전화번호는 02-587-9250 이에요 

밑에번호는 잘못된거네요~

 

이가화로
 
 꼼장어랑 갈매기살을 파는곳인데요
저는 여기 수제소시지랑 갈매기살을 주로 먹으러가는 편이에요
닭발도 정말 맛있구요 !
매운데 자꾸 들어가는 중독성이 있습니다ㅋㅋㅋ

 


 가게도 넓은편이고
밖에 테라스도있어서
날씨따뜻해지면 밖에서 구워먹을수도있어요~
회식장소로 인기가 좋더라구요ㅋㅋ

 

 

너무 맛있는 갈매기살ㅋㅋㅋ
숯불에 바로 구워먹습니당
확실히 고기는 숯불에 구워먹는게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닭발도 빼놓을수 없죠~
제가 매운걸 잘못먹는데 여기 닭발은 먹습니다ㅜㅜ
정말 중독성 대박..

 


 

씹는맛도 일품이고
쫀득쫀득한게 너무맛있는 닭발~~
여기도 참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메뉴와 반찬들이 모두 준비되었고ㅋㅋ

이제 숯불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숯불위에서 닭발과 갈매기살 꼼장어 익혀줍니다

꼼장어는 정말 오그라들면서 익는데 볼때마다 신기한 것 같아요

 

 

잘 익은 갈매기살 특제 소스에 콕 찍어서 한입!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비쥬얼 폭팔하는 계란찜까지~

계란찜은 아무곳에서나 팔지만 맛있는 곳 정말 찾기 힘든데..

여긴 정말 포슬포슬 맛있었어요!

친구들이랑 같이 와도 괜찮을 것 같고 가족끼리와도 괜찮을 것 같은 맛집!

 

 

 사당역맛집 근처에서 이집이 최고다 싶은 곳 소개시켜드려봤구요
다들 맛도있고 유명한 곳이니까
한번 가보시길 추천추천 드립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