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양재역 8번 출구에서 가까운 매운 닭발집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29.


양재역 8번 출구에서 가까운 닭발 맛집이라는 아후닭발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다고 해도 저녁에는 정말 춥더라구요~ㅠㅠ

게다가 요즘 식욕이 폭발해서 그런지 매운음식이 너무나 끌리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다녀온 양재역 닭발 맛집 아후닭발


치느님에 매운맛까지 하면 진리가 아니겠습니까ㅋㅋㅋ

아무튼 양재역 8번 출구에서 내려서 아후닭발로 출발!!!

양재역이 두정거장밖에 안해서 가까워서 더 좋았던것 같네요



아후닭발은 

닭발과 닭날개 전문점이라고해요

하지만 다른메뉴도 다 맛있었던!!


가게간판 로고가 너무 귀여웠어요

가게는 작은 편이지만 그래도 메뉴도 다양하고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




아후닭발의 메뉴판 이것저것 많은 편인 것 같은데

맛없는 메뉴가 없는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거의 다 매운음식이라는거ㅋㅋ

매운맛 매니아인 저는 너무 행복했답니다ㅋㅋㅋ



이것저것 주문했지요 여기서 꼭 먹어봐야 한다는

닭발 주문하고 오돌뼈와 매운 라면도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오돌뼈 갠적으로 정말 맛있었던 것 같네요



이제 메뉴도 나왔으니 장갑끼고 먹을준비 철저히ㅋㅋㅋ

달발은 손으로 뜯어먹는게 제맛이죠



닭발..못 먹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더라구요ㅋㅋ

저는 없어서 못 먹는게 바로 닭발입니다ㅠㅠㅠ

진짜 매콤한 양념엥 쫄깃한 닭발 찰떡 궁합인 것 같아요



이런 날에 또 소주 한잔 안 하면 섭섭하지요ㅋㅋ

요즘 별로 마실 일이 없어서 안 마셨는데

오랜만에 마시니까 더욱 잘 들어가네요ㅎㅎ



보기만해도 매콤해보이지요ㅋㅋㅋ

정말 맵습니다ㅠㅠㅠ 매운거 잘 먹는편인데 맵더라구요

그래도 텁텁한 매운맛이 아니라 깔끔한 매운맛이라서

더 잘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라면은 오뎅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고

콩나물이 들어가서 더 시원하고 얼큰한것 같아요

국물이 정말 최고입니다^^



라면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 중 하나인 것 같아요^^

국물이 정말 맵지만 그래서 속이 확 풀렸어요



마지막으로 오돌뼈! 주먹밥이랑 먹으면

더욱 맛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매콤해서 닭발에서도

안 흘렸던 눈물을 나게 한 오돌뼈이지만ㅋㅋㅋ

매운만큼이나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재역 8번 출구 근처 닭발 맛집 아후닭발

가게는 작은 편이지만 맛은 절대 평범하지 않은!

닭발과 라면 오돌뼈까지 맵고 맛있게 잘 먹고 온 곳이라

꼭 리뷰를 남겨보고 싶었습니다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