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비즈니스

나만의 당산역맛집 코지로

by Onmir Marketing 2013. 8. 5.

나만의 당산역맛집 코지로

 

 한적한 여름밤에 다녀가기 좋은 당산역맛집 코지로

일본드라마 심야식당같은 분위기로 동네분들이나

단골이 많은 이자카야인데요

아담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저도 자주 이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인테리어도 독특해서 구경할 거리도 많고

조곤조곤 이야기하면서 보내기 좋은 곳이죠

무더운 여름밤 집이 너무 덥고 답답하실때 한 번

들리면 좋을 곳 같아요

 

 

가게 한구석에 배치되어 있는 원피스 인형들

저도 한때 참 즐겨봤던 만화입니다^^ 포즈들이 너무 재미있네요

 

 

시원한 맥주 한 잔 시키고

청량감이 정말 좋은 맥주들이죠

 

 

드디어 나온 사시미정식

보자마자 아 정말 신선하구나 싶었습니다

탱글탱글한 느낌이 사진으로도 느껴지시죠?

 

 

예쁘게 담겨나와서 선뜻 손대기도 두렵네요ㅎㅎ

 

 

윤기가 좌륵~ 흐르는게 보이시죠

 

 

와사비에 간장을 넣고 잘 풀어준후에

한 점 살짝 찍어서 사시미 본연의 맛을 즐겨줍시다ㅎㅎ

 

 

싱싱한 회 한 점 씩 먹고

맥주도 마시고 새벽이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 놓습니다

 

 

싱싱한 사시미정식 다음으로 일본식 야끼도리

다양한 재료가 구워져 나옵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의 마늘구이

입에 넣는 순간 잘 구워져서 사르르 녹는 느낌입니다

마늘 특유의 쓴맛도 안나고 정말 짱!

 

 

통통한 야끼도리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나만의 당산역맛집 코지로

사실 저만 알고싶은 곳이지만ㅎㅎ 정말 괜찮은 곳이라

한 번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입니다^^

요즘 이자카야들 정말 많은 이런 정말 오리지널

일본풍의 이자카야는 사실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당산역 분위기에 취할 것 같은 이자카야 코지로

심야식당 분위기의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싶네요